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보쉬 18V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총 75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생생 영상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현재 진행중인 ‘보쉬 그랜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새로 구매한 소비자 또는 기존 보쉬 전동공구 보유자도 참여 가능한 폭넓은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대상 제품을 사용해 작업하는 모습을 최대 10분 이내의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보쉬 커뮤니티 카페 중 한 곳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제품군에는 18V 드릴드라이버(GSR), 임팩 드릴드라이버(GSB), 임팩 드라이버(GDR), 임팩 드라이버/렌치 겸용(GDX), 그라인더(GWS), 해머드릴(GBH), 임팩 렌치(GDS)가 있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상품으로 부여하며 장려상으로 모바일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보쉬 온라인 소셜 미디어인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출시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쉬 18V 제품군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보쉬 전동공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