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정확성·콤팩트함·편리함 갖춘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 출시
상태바
보쉬, 정확성·콤팩트함·편리함 갖춘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09.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S 500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보쉬 전동공구가 전문가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을 출시했다.

GIS 500은 작동 방식이 간단해 다방면의 작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작업 필요에 따라 방사율 등급을 0.95, 0.85, 0.75 등 3가지 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정확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30도에서 500도까지 폭넓은 측정 범위로 다양한 사물 측정이 가능하며 측정 결과를 디지털 창을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측정 결과는 디스플레이에 저장돼 이전 자료까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GIS 500은 콤팩트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그립감도 우수하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즉각적인 측정이 가능하며 연속 측정 기능(누름, 고정)이 탑재돼 있어 잦은 온도 측정이 필요한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가 없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GIS 500은 전문 작업자들이 바쁜 현장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잦은 온도 측정을 필요로 하는 작업자에게 GIS 500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