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자유자재로 조립 가능한 ‘릴렉스 기절소파’ 출시
상태바
에넥스, 자유자재로 조립 가능한 ‘릴렉스 기절소파’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0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종합 인테리어 가구 기업 에넥스가 신제품 ‘ES 릴렉스 기절소파’를 출시했다. ES 릴렉스 기절소파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만의 고밀도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시킨 ES 릴렉스 기절소파는 좌방석, 등받이, 헤드레스트 등 몸이 닿는 모든 곳에 쿠셔닝을 느낄 수 있어 뛰어난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분리, 결합할 수 있는 모듈형 패밀리 소파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독서할 때는 소파로, TV 볼 때는 스툴을 붙여 침대로 사용하는 등 주거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전체 패브릭 커버 교환도 가능하다. 쉽고 간편하게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을 통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에넥스는 10월 6일까지 ‘ES 릴렉스 기절소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넥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품을 평가하는 별점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절소파와 스툴을 1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비타 500 1병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15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하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ES 릴렉스 기절소파는 이번에 새로 온라인 전문관을 오픈한 에넥스의 대표 매장인 논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을 비롯한 식탁 등 다양한 에넥스몰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온라인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 가능하다.

에넥스 관계자는 “안락함을 강조한 제품인 만큼 차별화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