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가을맞이 BIG EVENT’ 실시...최대 260만원 인테리어 공사비 할인
상태바
LG하우시스, ‘가을맞이 BIG EVENT’ 실시...최대 260만원 인테리어 공사비 할인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인테리어 수요가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가을맞이 BIG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LG하우시스 지인(Z:IN) 전시장, 지인 인테리어 LG베스트샵 숍인숍 매장, 마트 내 지인 인테리어 입점 매장에서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인 인테리어 제품 구매 시 교원라이프의 ‘하우스라이프 교원’ 서비스에 가입하면 인당 최대 26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호, 바닥재, 벽장재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LG 트롬 스타일러, LG 코드 제로 A9 듀얼배터리,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지인 인테리어 제품 계약금 기준, 상품은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인 인테리어 제품 구매 후 지인 매장이 입점해 있는 LG전자 베스트샵의 가전 제품이나 헌터글라스 블라인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LG하우시스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경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14곳에 숍인숍 형태로 토털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지인 매장을 입점하고 인테리어 및 가전 제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구축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LG하우시스 Z:IN 공식 홈페이지(www.lghausys.co.kr/zin) 또는 고객센터(080-005-4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