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서울가구거리 소낭구 10월부터~ 하반기 할인행사 START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19년의 마지막이 이제 3개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본격적인 이사, 결혼시즌인 2019년 하반기를 맞이하여 서울가구거리 소낭구아현점 매장에서 10월부터~ 전제품 하반기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소낭구아현점은 지하부터~3층까지 대규모 가구 전시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결산으로 가장 큰 할인율을 보일걸로 예상된다.

현재 19년 9월~11월까지 서울 아파트 15,473세대가 입주를 진행하고 예정되어 있으며 서울가구거리 소낭구아현점과 인접해있는 마포구 신촌숲 아이파크, 신촌그랑자이,마포자이3차, 은평구 래미안 베라힐즈, 서대문구 북한산 두산위브, 구로구 한양수자인 와이즈파크, 호반베르디움 등의 아파트 예비 입주자들이 발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이번 하반기 할인행사에서는 친환경 브랜드의 밀란소파는 물론 국내외 가죽,패브릭소파 모두 할인품목으로 진행되며 품질면에서 있어 뛰어난 제품들로 진열되어 있어 가격, 품질 등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것으로 보고있다.

소파뿐만아니라 침실가구, 서재가구, 주방가구 등 침대, 서랍장, 화장대 거실장, 식탁 등 품목별 자재별 모두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가구거리 소낭구아현점에는 원목가구 소낭구가구, 친환경소파 밀란소파, 이스트맨하우스,금성침대의 매트리스제품들이 다양한 품목으로 진열되어 있으며 국내제작, 주문제작가능한 수제가구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가구거리 소낭구 관계자는 "이번 2019 하반기 행사를 이용하는 고객 한분 한분의 가구 구입부담금을 확 낮출예정이며, 품질 좋은 제품들 만으로 폭 넓게 준비해 두었다"고 전했다.

수도권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며 품질 높은 국내외브랜드 제품들을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거라고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서울가구거리 소낭구 아현점은 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과 아현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더욱 자세한 할인내용은 소낭구아현점 유선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