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온라인 전용 식탁 브랜드 ‘오븟’ 출시
상태바
에넥스, 온라인 전용 식탁 브랜드 ‘오븟’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1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븟 'ET 베로나 식탁'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주)에넥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식탁 전문 브랜드 '오븟'을 론칭했다.

'오븟(O!BEUT)'은 부엌의 순 우리말 '븟'과 감탄사 '오'가 합쳐진 단어로 ‘오붓하고 편안한 주방을 꿈꾼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커스터마이징’이다. 3가지 상판, 3가지 프레임 색상, 4가지의 다릿발 디자인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세라믹, 대리석, 화산석 소재부터 도장 처리된 로즈 골드 도금, 실버 스텐, 앤틱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였으며 더스퀘어, 샤론, 킨트, 베로나 등의 프레임까지 선택할 수 있어 식탁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가운데 ‘ET 더스퀘어 세라믹 식탁’은 색다른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최고급 이태리 밀란 마블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천연의 아름다운 질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세라믹과 강화유리 상판은 뛰어난 내구성, 내오염성, 내열성을 갖춰 관리의 편리함을 더했다. 상판 컬러도 화이트 마블, 스톤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를 고려한 고품격 다이닝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현재 에넥스몰에서 오븟 식탁 시리즈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모든 고객에게 미니 스톨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참고 할만하다.

한편 에넥스 논현 매장에 식탁 브랜드 ‘오븟’을 비롯 기절소파 등 다양한 온라인 제품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전문관을 열었다. 오픈 기념 행사로 매장에서 회원가입 시 에넥스몰 포인트 1만원 즉시 증정, SNS이벤트 참여 시 핸드폰 그립 거치대 100%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