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부모 가족 인식 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
상태바
한샘, 한부모 가족 인식 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2.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에서 한샘 이영식 부회장(좌)과 우수상을 수상한 SWU팀(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에서 한샘 이영식 부회장(좌)과 우수상을 수상한 SWU팀(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홀트아동복지회와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한부모 가족 인식 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샘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난 9 16일부터 약 두 달간 ‘미혼한부모 가족에 대한 차별과 편견 해소 및 올바른 인식 확산을 주제로 공모전을 열었다해당 기간 동안 총 50개의 작품을 접수했고 7개의 최종 수상작이 가려졌다.

대상에는 김수민씨가 출품한 ‘I`m ok’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한부모 가족의 자녀가 일상생활에서 겪는 편견과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에는 ‘공주님 나라팀의 ‘미혼부 인욱씨의 평범한 일상이야기가 선정됐다우수상에는 ‘SWU필름팀의 ‘우리는 [  ]입니다 ‘온누리팀의 ‘엄마는 엄마니까요가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대상(여성가족부 장관상상금 300만원최우수상(홀트아동복지회 이사장상상금 200만원우수상(한샘 회장상홀트아동복지회 회장상) 2팀에게는 각 100만원장려상(홀트아동복지회 회장상) 3팀에게 각 50만원을 수여했다. 해당 수상작들은 오는 13일부터 한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