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서 앞선 기술 선보여
상태바
케이디우드테크,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서 앞선 기술 선보여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1.09.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코리아빌드 친환경 목재전문 건축자재관 부스.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는 8월 12일 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리아 빌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원목 건축자재 내외장재와 음향 인테리어 제품 등을 선보였다.

친환경을 추구하는 케이디우드테크는 목재 건축자재를 고집해 건강한 건축자재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2021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관람객의 최고 인기를 모았다. 전국의 건축설계사와 지자체의 안전한 주민시설, 주택단지 타운하우스 빌라 개발 업체와 카페 등 상업공간에 케이디우 드테크의 신기술과 신제품을 적용하기 위해 전시장을 찾았다.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탄화목 외장재, 편백나무 무절 원목루버, 친환경도장 오동나무 원목루버, 아트월, 골드우드데크와 관리가 필요 없고 썩지 않는 규화목데크 신제품과 사이딩, 음향인테리어 사운드 메이트 등 최고급 인테리어와 외장재 제품으로 고객의 관심을 폭증시켰다.

케이디우드테크의 골드우드데크 제품을 관람하는 장면.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이번 2021 코리아빌드에서는 데크 교체를 위한 고압축 탄화목 골드우드 상담이 가장 많았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인한 방부목의 노후와 교체, 합성목재의 내구연한인 10년에 다다르면서 위험하거나 부서진 테크가 많은 것이 상담의 원인으로 파악됩니다”라며 “특히 골드우드는 대나무 고압축목재로서 최고강도, 변형최소, 내구연한은 평생이라 할 정도로 내구성과 관리가 용이하고 미관이 수려합니다”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다양한 제품군은 지난 7월 14일 오픈한 송파 전시장 및 쇼룸에서 체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