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의 영남지사인 케이디메이트는 9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부산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품질 좋은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케이디메이트는 전제품 친환경을 추구하는 목재원목 건축자재를 고집하며, 건강과 아름다움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받아 관람객의 최고 인기를 모았다. 특히 이번 건축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목재 사용의 불안감을 해소 하는 기술과 디자인이 접목된 탄화목 외장재, 편백나무 무절 원목루버, 친환경도장 오동나무 원목루버, 아트월, 골드우드데크와 관리가 필요 없고 썩지 않는 규화목 데크와 사이딩, 음향인테리어 사운드메이트 등 최고급 인테리어와 외장재 제품 등 대표적인 제품 라인의 관람이 가능하다.

케이디메이트의 관계자는 “천연원목 루버로 화이트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과 더불어 2021년도 신제품, TV의 성능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음향인테리어 아트월, 사운드메이트에 대한 관심으로 연일 만원사례를 이루었습니다” 라며 현재 출시된 ‘사운드메이트’의 제품 라인은 규모와 용도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주택과 음악실, 개인방송실에 적절한 어쿠스틱 보드패널, 어쿠스틱 디퓨져, 코너베이스 트랩, 곡선이나 규모가 큰 층고를 가진 시설 음악 연주홀, 세미나실, 기자회견실 등에 적합한 어쿠스틱 클릭루버, 도로, 학교벽과 같은 외부에 사용이 가능한 어쿠스틱 찬넬 리브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상담과 주문이 가능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디메이트는 10월 14일부터 열리는 대구 엑스포 대구경향하우징에도 참가하여 수도권 방문이 어려운 고객층을 위해 케이디우드테크의 전제품을 전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며 서비스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