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 슬림 슬라이딩 더블레일(대창2구+대칭3구 / 우리 : 아쿠아+투명) Ⓒ우딘HAUS.
피노 슬림 슬라이딩 더블레일(대창2구+대칭3구 / 우리 : 아쿠아+투명) Ⓒ우딘HAUS.

공간 인테리어 친환경 제품생산 전문기업 ‘우딘HAUS’가 올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우딘HAUS(대표이사 강원선)는 이번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30부스 규모의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딘HAUS는 올해도 건설경기 침체가 예상되는 시장이지만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트렌드의 변화와 요구에 부응하고자 대표적인 건축전시회인 코리아빌드에 출품을 결정했다.

강원선 대표는 “이번 전시는 목재도어, 시스템창호, 알미늄도어 세 부분이 출품되고 모두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이 들어간 제품을 위주로 특화된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우딘HAUS는 40여 년의 특수목 생산 역사를 지닌 기업으로 도어, 몰딩, 시스템창호, 알미늄 도어, 바닥재 등 인테리어 전 종목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우딘 HAUS는 인천 북항에 3000㎡의 전문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전시장에는 우딘 HAUS의 전 제품이 전시돼 있으며 평형별 공간 인테리어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