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륜교회 어쿠스틱 보드패널 시공사진.
오륜교회 어쿠스틱 보드패널 시공사진.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는 지난해 서울 송파구 오륜교회의 신축건물 교육관에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음향판을 설치했다.

오륜교회의 별관 교육관은 미래의 지도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의 장소로서 중임을 맡고 있는 장소이다. 특히, 지하1층 교육관은 교회 관계자의 특별한 관심으로 미래 지향적인 건축제품인 어쿠스틱 보드패널로 벽체를 완성했다. 어쿠스틱 보드패널을 시공함으로써 마이크의 성능을 더욱 높여주고 연주의 음향효과와 방음효과를 더욱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됐다. 오륜교회 교육관은 쾌적한 세미나와 감화 높은 목회 그리고 찬양을 진행할 수 있게 되면서 강연자와 참석자들이 모두 만족하는 공간으로 탄생했다.

케이디우드테크의 관계자는 “어쿠스틱보드패널은 흡음과 디퓨징 특성을 지닌 음향 패널로 주거공간, 상업공간, 공공시설물 어느 공간에서도 선택 가능합니다”라며 “다양한 수종과 컬러의 도장 완제품으로 공급해 현장 마감이 필요하지 않아 대학, 교회, 사찰, 성당, 오디오 리스닝 룸, 학원 강의실, 연수실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케이디우드테크의 새로운 음향브랜드 ‘사운드메이트’는 방음, 차음, 흡음, 디퓨징 제품군에서 시작되어 홈시어터까지 출시에 이르고 있다. 이 제품은 강화되는 건축법과 층간소음 소음공해 등의 시대적 필요성에 부응한 참신한 제품으로 평가되면서 다양한 소재 즉, 목재·패브릭· 파이버글래스 흡음판과 방음도어, 탁월한 성능의 차음벽체 시스템 등의 공급뿐만 아니라 음향실 공연장의 설계와 시공에서 주문형으로도 협업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