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은 더존하우징 샘플하우스 쇼룸에서 벽과 천장마감재인 오동나무 프라임우드와 편백나무 루버, 어쿠스틱 패널보드를 상설 전시했다.

건축주들의 요청에 따라 케이디우드테크의 오동나무, 편백나무, 소나무, 탄화목, 규화목,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보드를 주택 현장에 시공해오던 더존하우징은 샘플 하우스 쇼룸에 우선적으로 케이디우드테크의 제품을 전시하고 건축주들의 다양한 취향에 따른 고급스러운 설계를 진행했다.

KD가 선도한 템바보드 형태의 루바 디자인이 인테리어 마감재로 선호가 높아지며 수요가 늘어나게 된 것도 이유 중 하나다. 별도의 마감없이 쉽게 설치가 가능한 점, 다양한 형태및 색상, 내추럴한 우드 컬러감 등 여러 가지 컨셉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존하우징 본사의 쇼룸에 설치된 제품군은 첫째, 편백나무 루버로 특히 침실, 욕실, 거실에 추전하는 제품이다. 무절 소재에 3종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둘째, 오동나무 프라임우드로 다양한 두께와 색상, 돌코팅 친환경 도장 등으로 완성된 100% 오동나무다. 일반 플라스틱이나 MDF 템바보드와는 차원이 다른 마감성과 고급스런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반영구적 도장이 가능하며,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다. 셋째, 어쿠스틱 보드패널로 용도에 따라 다양한 두께와 소재, 컬러가 준비 돼있다. 특히, 소음처리가 가능하고 풍부한 음향효과를 만들어준다.

케이디우드테크의 관계자는 “쇼룸 및 모델하우스에 적용된 샘플을 보고 똑같이 적용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을 보면 소비자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으며, 저희 제품을 마감재로 제안할 경우 대부분 만족스럽게 적용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