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 전문기업 거대마루(대표이사 김종완)가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 최우수대리점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수상은 거대마루가 동화자연마루 공식대리점을 해온지 10주년이 된 해에 받은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로써 두 기업은 10년 동반성장의 결실을 발판 삼아 더 큰 브랜드 가치를 함께 도모하게 됐다.

거대마루는 다채로운 제품과 우수한 품질의 시공으로 플로링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업력 10년차의 마루 전문 판매·시공 기업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시작부터 동행을 이어온 동화기업과의 인연 역시 10주년을 맞게 됐다.

동화자연마루로 익히 알려진 동화기업은 1948년 설립되어 목재산업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기업이다. 보드를 시작으로 건장재, 건축 내장재 등 고부가 가치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대표 목질 자재 기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바닥재인 나투스진 그란데, 나투스 듀오, 바움 시리즈와 벽장재인 빅슬랩 시그니월, 디자인월 등이 있다.

거대마루는 창립과 함께 동화자연마루와의 공식대리점을 체결하여 지난 10년간 지속가능한 상생경영, 동반성장을 위한 동행을 이어왔다. 그 결과 △2017 동화자연마루 나투스진 우수대리점 △2018 동화자연마루 나투스진 우수대리점 △2019 동화자연마루 우수대리점 △2019 동화자연마루 나투스진 우수대리점 △2020 동화자연마루 우수대리점 △2020 동화자연마루 나투스진 우수대리점 △2021 동화자연마루 우수대리점 △2021 동화자연마루 나투스진 우수대리점 △2022 동화자연마루 최우수대리점 등의 발자취를 남겼다. 6년 연속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셈이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마루 업체 선정 시 공식대리점 여부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믿을 수 있는 동화자연마루 공식대리점 거대마루에서 다채로운 제품을 최고의 시공으로 만나보시길 추천 드리며, 작은 현장 하나하나까지 소중히 여기는 거대마루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식대리점 10주년과 6년 연속 우수대리점 수상 소감으로는 “그간 많은 성원과 관심으로 함께 해주신 협력 업체분들, 그리고 거대마루 식구들과 시공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결코 안주하지 않고 동화자연마루 동반자로서 브랜드 가치상승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대마루는 최근 자체 물류센터 400평을 건축, 주력 제품 재고를 항시 보유함으로써 다양한 제품들을 기다림 없이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출시와 동시에 초대형 사이즈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동화자연마루 빅슬랩 벽장재 ‘시그니월’ 역시 휘어짐 걱정이 없는 전용 파렛트렉 보관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보장하고 있다. 제품이나 시공 관련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