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광화문 디타워,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09.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대림산업(대표 김상우·박상신)은 광화문 디타워가 추석 연휴기간에도 일상 속 로망을 꿈꾸는 이들에게 ‘광화문로망’을 즐길 수 있도록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와인문’, ‘폴바셋’, ‘고디바’ 등은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와인문’은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이탈리아 와인 세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또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디타워 3층에 위치한 제주문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폴바셋’은 바리스타 파우치가 포함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고디바’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고디바 음료 바우처 3종을 증정하는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디타워 내 레스토랑에서도 오래간만에 모임을 갖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3대가 방문 시 16,900원 상당의 콥 샐러드를 증정한다.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에서는 3인 이상 방문 시, 감자고로케 3개를 제공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광화문 디타워(출처=대림산업)

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과의 단란한 데이트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실시한다. 

채낙영 셰프가 운영하는 ‘소년서커스’에서는 특정 시간에 맥주 2잔 주문 시, 파스타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베트남 음식 및 차이나타운식 중식을 경험할 수 있는 ‘포치민’에서는 칭따오 1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각 업장별 영업시간 및 운영 현황 등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