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질 높은 숙면이 필수인 성장기 청소년은 물론 스스로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1인 가구 ‘횰로(욜로+나홀로)’족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는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 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하며 500만 원 이상일 경우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와 케노샤 구스 이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