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리빙 격전지로 떠오른 기흥에 출사표···“이케아와 정면 승부” 까사미아,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신규 복합 스토어 오픈
상태바
새로운 리빙 격전지로 떠오른 기흥에 출사표···“이케아와 정면 승부” 까사미아,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신규 복합 스토어 오픈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4.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스타벅스와 협업으로 진화한 프리미엄 복합 스토어 29일 개장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공간 제안, 숙면 위한 매트리스 체험존 등 차별화
5월 29일까지 신규 매장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까사미아의 복합 스토어가 입점한 기흥 ‘리빙파워센터’ 조감도
까사미아의 복합 스토어가 입점한 기흥 ‘리빙파워센터’ 조감도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오는 29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B1층에 약 1,488㎡ (450평) 규모의 대형 복합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까사미아의 신규 점포가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는 신흥 리빙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의 대규모 홈퍼니싱 전문 복합쇼핑몰로, ‘이케아 기흥점’에 맞서는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매장이 대거 입점한다. 리빙 브랜드 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이케아 및 타 브랜드 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해 특별한 매장 운영 전략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매장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대형 매장으로, 일반 매장과는 달리 까사미아와 삼성전자, 스타벅스가 함께 협업한 복합 생활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까사미아 디지털프라자창원본점(19년 8월)에 이어 지난 2월,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에 두 번째 협업 매장을 연 까사미아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특성화 점포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리빙파워센터점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스타벅스까지 각 분야 1위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가족 구성원 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생활 공간을 제안하며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젊은 신혼 부부,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한 4인 이상 가족 등 각각의 고객에 적합한 형태의 생활 공간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거실, 다이닝룸, 침실, 아이방 등 각 주거 공간 별로 어울리는 까사미아의 가구 및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함께 배치해 실제 생활 공간처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의 대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으로 꾸민 별도의 공간과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도 운영한다. 매장 한 켠에는 음료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가 마련돼 있어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가전, 가구 전시장과 카페를 결합해 한층 더 진화한 프리미엄 복합 스토어로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새로운 리빙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빙파워센터점에서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월 29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까사미아X스타벅스 동시 입점을 알리는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와 연계한 교차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9일까지 삼성전자 가전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며(구매액의 최대 2%), 까사미아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가 8만원 상당의 테팔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