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컴팩트∙작업 편의성 뛰어난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출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컴팩트∙작업 편의성 뛰어난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출시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6.1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팩트한 일자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위치서 활용 가능
온도 9단계 및 풍량 2단계 설정 기능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컴팩트하고 작업 편의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일자형 열풍기 GHG 20-60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GHG 20-60은 지난해 출시된 열풍기 GHG 20-63 모델 대비 크기가 작아지고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컴팩트한 일자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협소한 공간 등 다양한 위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도료 및 바니시 제거 작업이나 용접 및 주석 도금 작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총 9단계 온도 및 2단계 풍량 조절 기능으로 작업 편의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 휠로 최저 50도부터 최고 630도까지 빠르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강력한 2000와트(w) 모터가 탑재돼 짦은 시간 안에 최고 온도까지 도달할 수 있다. 풍량은 핸들 부분 스위치로 150-300 l/m와 300-500 l/m의 풍량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기본 구성에 포함된 노즐 2종을 함께 사용할 경우 작업 용도에 알맞은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리덕션 노즐은 열 집중 노즐로 열처리 용접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앵글 노즐은 파이프 해동이나 밴딩 작업 등 열에 민감한 자재에 적합하다. 이외에 프레임을 벗기는 작업 시 유리창을 보호할 수 있는 유리보호 노즐, 페인트 제거나 해동 작업에 유용한 표면 노즐 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이밖에 제품 손잡이 앞뒤로 소프트 그립이 적용돼 손쉬운 핸들링을 도와주며, 미끄럼 방지 적용으로 작업자가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은 컴팩트한 직선형 디자인과 강력한 발열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온도 및 풍량 조절 기능과 다양한 노즐 구성으로 전문 작업의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