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컴팩트형 이동식 집진기 CTL MIDI I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동에 최적화된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CTL MIDI I는 더욱 다양해진 옵션으로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이동식 집진기이다.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되어, 리모컨 또는 블루투스 배터리를 통해 집진기 전원을 자동으로 온/오프 할 수 있다. 또한 작업자가 장갑을 착용한 상태이거나 손이 더러워진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버튼을 조작할 수 있어, 버튼 작동을 위해 장갑을 끼고 벗는 작업자의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게 되었다.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L MIDI I는 제품 분해 또는 별도의 공구 없이도, 쉽고 빠르게 외부에서 필터백을 교체 가능하며, 필터나 필터백이 막힌 경우에도 수동으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집진기의 흡진 성능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으며, 집진 용량 또한 늘어나게 된다.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L MIDI I는 송풍구에 집진 호스를 연결하여 송풍기로도 사용 가능하며, 집진기 내부에 넉넉한 크기의 호스 보관함이 있어 집진 호스를 깔끔하고 안전하게 적재 가능하다.

이와 같이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기능들로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L MIDI I는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국목재신문=윤형운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