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페스툴코리아, 불루투스 기능 탑재된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11 15:01
  • 호수 0
  • 댓글 0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컴팩트형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동에 최적화된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CT MIDI I는 더욱 다양해진 옵션으로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이동식 집진기이다.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돼 리모컨 또는 블루투스 배터리를 통해 집진기 전원을 자동으로 온/오프 할 수 있다. 또한 작업자가 장갑을 착용한 상태이거나 손이 더러워진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버튼을 조작할 수 있어 버튼 작동을 위해 장갑을 끼고 벗는 작업자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는 제품 분해 또는 별도의 공구 없이도 쉽고 빠르게 외부에서 필터백 교체가 가능하다. 필터나 필터백이 막힌 경우에도 수동으로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어 집진기의 흡진 성능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다. 집진 용량 또한 늘었다.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는 송풍구에 집진 호스를 연결해 송풍기로도 사용 가능하다.집진기 내부에 넉넉한 크기의 호스 보관함이 있어 집진 호스를 깔끔하고 안전하게 적재할 수도 있다.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기능들로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는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MIDI I에 대한 더욱 상세한 설명은 페스툴코리아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FestoolKorea)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스툴코리아#페스툴#전동공구#독일엔지니어링#이동식집진기#CT MIDI I

한국목재신문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