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나투스 듀오’ 마루 홍보 영상 공개
상태바
동화기업, ‘나투스 듀오’ 마루 홍보 영상 공개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0.07.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에피소드에 제품 특장점 녹여내어 우수한 경쟁력 강조는 물론 소비자 공감 이끌어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 위한 콘텐츠 지속 개발 예정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은 나투스 듀오(Natus Duo)의 홍보 영상 ‘속 상할 일 없는 우리 집 마루’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나투스 듀오는 친환경 나프 보드와 내수 합판을 결합하여 만든 듀얼코어로 제작된 특수 복합마루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상 소재를 주제로 하여 소비자의 공감을 자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에피소드에는 나투스 듀오의 우수한 내구성과 내수성을 재치 있게 드러내며 제품 경쟁력을 강조하였다.

‘속 상할 일 없는 우리 집 마루’ 대표 장면

영상은 ▲내구성 편 ▲내수성 편 등 총 2편이 공개되었다. ‘내구성 편’은 온라인 문서 작업 중 프로그램이 멈추는 장면을 연출, 이후 컴퓨터가 바닥에 떨어지는 모습을 통해 나투스 듀오가 충격에 강함을 표현하였다. 한편 ‘내수성 편’은 이별을 주제로 하였다. 실연을 겪은 주인공이 바닥에 와인이 쏟아졌음에도 걱정하지 않는 내용을 통해 뛰어난 방수 기능을 드러냈다.

영상은 동화자연마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마루.잘.알.TV’,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 게재된다. 동화자연마루 공식 블로그에서는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시청 인증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본부 이길용 상무는 “이번 홍보 영상은 다소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마루 제품을 보다 친근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과 교감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며, “마루에 대한 정보를 색다르게 풀어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투스 듀오는 자사의 섬유판 강마루 ‘나투스 진’과 합판 강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듀얼코어를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 기존 합판 강마루 대비 내구성과 내수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찍힘과 긁힘을 방지함은 물론 생활 침수에 의한 변형이나 오염에도 강하다.

나투스 듀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