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은 2020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및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화학영업 ▲생산시설관리 ▲품질관리 ▲보드화학생산 ▲전략마케팅 ▲S&OP(Sales&Operation) ▲ERP 등 총 7개 분야이며, 정규직 전환형 인턴은 ▲디자인 분야에서 모집한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은 실습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채용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격 요건은 국내외 4년제 이상 졸업자 혹은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직무 면접 ▲인성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한다. 서류는 6월 7일 일요일 밤 12시(24시)까지 동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72주년을 맞은 동화기업은 건강한 조직 문화와 끊임없는 혁신 아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중”이라며, “도전과 창의적인 정신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1948년 설립된 동화기업은 글로벌 목질 자재 전문 기업으로 중밀도섬유판(MDF), 파티클보드(PB) 등 보드 사업과 페놀수지, LPM, 테고필름, 전해액 등 화학 사업 및 오토라이프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00년대 이후 말레이시아, 베트남, 호주 등 해외에 생산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였으며, 현재는 미국, 두바이, 인도에 판매 법인을 보유 중이다. 지난 2017년에는 세계 최대 인사 조직 컨설팅 회사인 에이온휴잇(Aon Hewitt)에서 수여하는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