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우드세움 Woodseum 시스템’ 조경시설물 출시
상태바
케이디우드테크 ‘우드세움 Woodseum 시스템’ 조경시설물 출시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1.02.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조대 놀이시설 그늘휴식처로 활용할수 있는 조경시설물, 우드세움 Woodseum시스템 개발 설치 완료
케이디우드테크, 남양주 하천변 우드세움 설치
케이디우드테크, 남양주 하천변 우드세움 설치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지난 10월 조경시설물로서 관리가 용이하고. 아름다운 원목 구조물 우드세움(Woodseum)을 개발완료하고 남양주 진접읍 해밀예당 3로 하천변 습지공원에 탐조관찰대와 조경시설물 3기가 설치됐다. 주변 환경과도 잘 어울리는 우드세움(Woodseum)은 전국의 하천변에는 어느곳이든 설치가 가능하며 학교, 유치원의 어린이 놀이터뿐만아니라 공원시설,식물원 등의 관광시설과 주거용 아파트 조경시설 및 개인 정원에도 활용성이 기대된다.

우드세움(Woodseum) 시설물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없는 목재시설물이다. 일반적으로 목재시설물은 매년 오일스테인으로 관리를 해야만 하는데 이 우드세움은 100% 친환경물질로 만들어진 규화제로 처리해 15년~40년간 목재의 수명을 보증하며, 보증 기간내에 어떠한 추가적인 관리도 불필요하다. 규화처리된 목재 시설물은 1년 이내에 어떤 수종의 목재든 햇빛과 빗물에 의한 작용으로 아름다운 실버그레이 컬러로 변한다. 화이트 톤의 컬러는 산뜻하며, 도심의 열섬 현상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그늘막에서 쉬는 이용자들을 태양열로부터 보호해 주는 장점이 있다.

남양주 하천변에 설치된 우드세움. 케이디우드테크
남양주 하천변에 설치된 우드세움. 케이디우드테크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