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최근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근무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춘 오피스가 기업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지난 2018년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한국리서치를 통해 전국 20~59세 사무직종 종사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0명 중 7명이 현재 사무환경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응답했다. 불만족 요인으로 개인공간의 부족, 사무실 공간 협소 등 공간과 관련된 응답이 37.8%로 가장 많았고, 공기 질, 소음 같은 주위 환경 요인이 29.9%로 뒤를 이었다.특히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매장을 구현하고,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쇼룸 체험과 제품 탐색이 가능한 ‘일룸 디지털 VR 쇼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일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사회로 전환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안전하면서도 실감 나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온택트 쇼룸을 기획하고, 실제 일룸의 전국 매장에서 엄선된 공간들을 모델로 3층 규모의 매장을 조성했다. 각 층별로 공간과 품목에 특화된 체험존을 마련해 제품 정보와 인테리어 팁은 물론 개인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일룸은 새로운 제조 협력업체 발굴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조 기반을 제고하기 위해 2021년 신규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정된 제조 협력업체는 가구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룸과 함께 고품질의 가구 제조 기반을 구축·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신규 제조 협력업체 모집은 목제, 철제, 조명, 전자기기, 원목, 압출·사출·다이캐스팅, 원단가공, 침대프레임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의 상반기 자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온라인 소비가 늘어나고 일, 학업, 여가 생활을 위한 가구가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일룸의 2020년 상반기 트렌드는 ▲홈커머스로 인한 온라인 매출 증가 ▲홈오피스·홈스터디 가구 인기 ▲홈테인먼트 가구 관심 증대로 꼽을 수 있다.이번 결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코노미(Home+Economy) 소비가 확대되어 일룸의 인기 제품군과 판매 방식 등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홈코노미란 집(Ho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금) 밝혔다.알로소는 이번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통해 소파 원자재의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소파를 구매할 때 자재, 내구성, 디자인, 사후 관리 등 소파의 겉과 속을 까다롭게 들여다보지 않아 단기간 사용에도 가죽 겉면이 벗겨지거나 착석 공간이 무너지는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아기의자 신제품 ‘몰티’의 첫 TV 광고 영상을 26일(금)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앉음마 의자’라는 콘셉트로, 아이가 처음 앉기 시작하는 0세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과 함께하며 좋은 자세를 만들어주는 몰티의 특장점을 담아냈다. 시디즈는 걸음마 이전에 아이가 처음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행위를 새로운 개념으로 제시하며, 신생아부터 영유아기에 좋은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의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광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문화예술분야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한강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에 시디즈 뮤지엄 체어를 기증했다고 18일(목) 밝혔다.시디즈는 뮤지엄 체어 100개와 전용 트롤리 6개를 후원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시민들의 문화 예술 향유권을 신장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공간 조성에 대한 뜻을 밝혔다. 시디즈의 뮤지엄 체어 후원은 지난해 5월 서울시립미술관에 이어 두 번째다.뮤지엄 체어는 ▲노들섬 아트 갤러리와 체험형 아트숍 ‘스페이스445’ ▲음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코로나19 전후로 반려동물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 매출이 2배 가량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펫콕족’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일룸의 반려동물 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도 코로나 19가 확산되기 전보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났다. ‘집콕’ 장기화로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펫가구 및 인테리어의 수요가 늘면서, 일룸 캐스터네츠의 매출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의자 ‘몰티(molti)’를 출시했다고 10일(수) 밝혔다.몰티는 사용 기간이 짧은 기존 범보의자나 유아 식탁의자와 달리, 전용 이너시트와 의자 다리 길이를 교체해 플로어시트부터 하이체어, 책상의자까지 3가지 형태로 변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아기 의자다.아이가 목을 가누며 앉기 시작하는 생후 3개월에는 이너시트를 장착한 ‘플로어시트’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 이후부터는 긴 다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배상돈)가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이하 밀당툰)'을 공개한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퍼시스의 세 번째 브랜드 캠페인이다.퍼시스는 2017년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무환경과 기업문화의 중요성을 제시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기업 주요 구성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1990년대 중반 출생)를 타깃으로 진행된다.퍼시스는 밀레니얼 직장인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밀레니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의자가 보내는 응원,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기댈 수 있는 편안한 시디즈 의자를 통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늦은 나이에 한글 공부를 시작한 한글대학 할머니들을 비롯해 거리에서 꿈을 노래하는 길거리 버스커, 학생도 선생도 한 명뿐인 장도분교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6월 4일(목) 나만의 즐거운 ‘1인 라이프’를 꿈꾸는 2030 세대를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을 개최한다.일룸은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홀로’와 ‘욜로(Yolo)’의 합성어를 일컫는 ‘횰로’가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2030 세대의 고민과 관심사를 청취하고 이들의 ‘횰로’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6월 4일(목) 저녁 8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의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기존 ‘코펜하겐’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이번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핑크블리스 색상을 적용한 버전이다. 거실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컬러로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은 신혼부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일룸 ‘코펜하겐’은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일룸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이다. 좌방석이 깊고 넓어 온가족이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의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가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비지상파 드라마 가운데 이례적으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가운데, 이른바 ‘힐링 의자’로 기능하는 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극 중 여주인공 김희애(지선우 역)의 조력자로 매 회 눈길을 끌고 있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이무생(김윤기 역)의 병원 진료실 내 상담 의자로 비치된 알로소의 ‘뚜따’는 주인공들의 복잡한 속내와 갈등을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2020년 5월7일 -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배상돈)가 공간 활용성이 높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어 중역 가구 ‘인콘트로(INCONTRO)’를 출시했다.최근 경영 환경과 일하는 방식의 변화로 젊은 리더, 직원과 직접 소통하며 업무를 이끌어가는 실무형 리더가 늘어나고 있다. 직접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형 리더는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공간에 대한 니즈가 높다. 이에 퍼시스는 개방적이면서도 현대적 분위기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어 라인 인콘트로를 선보이게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국내 대표 종합 가구 전문기업인 퍼시스그룹의 데스커, 알로소, 일룸 브랜드가 오는 30일 홈퍼니싱 전문 쇼핑몰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는 국내 처음 선보이는 리빙 특화 쇼핑몰로, 홈퍼니싱, 가전, 인테리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리빙 브랜드가 입점했다. 그동안 패션과 푸드에만 집중된 일반 쇼핑몰과 달리 리빙 중심의 빅박스 MD 구성으로 홈퍼니싱 전문점 기능이 극대화됐다. 서울에서도 지리적 접근성이 좋아 쇼핑 메카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해 학생용 및 사무용 의자 등 인기품목을 최대 64%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코로나19 여파로 재택 근무하는 직장인과 온라인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오늘(월)부터 29일(수)까지 3일간 시디즈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된다.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품목은 ▲1.2초에 1대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깜찍한 동물 디자인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인기 있는 키즈 소파 ‘아코’ 시리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코’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버니아코’와 ‘디노아코’의 크림 화이트 컬러 제품이다. 일룸은 최근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모노톤의 키즈 가구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코’ 시리즈에 신규 색상을 적용했다. 토끼와 공룡을 모티브로 한 ‘화이트 버니아코·디노아코’는 전체적으로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배우 안효섭이 함께한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일룸의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앰버서더인 안효섭은 영상 촬영 현장에서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위에서 생활하는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며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그는 침대 위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하는 ‘남친짤’을 다수 생성하며 차세대 ‘랜선 남친’다운 면모를 자아냈다.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안효섭은 침대에 길게 누워 미소를 띤 채 휴식을 취하기도
[한국목재신문=민동은 기자] 퍼시스그룹의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3월 20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두 번째 오프라인 공간인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는 가구를 단순 전시하는 정적인 쇼룸에서 벗어나 국내 디자이너가 직접 개발양산한 제품을 전시하고 각종 프로모션 및 판매 활동을 지원하는 갤러리형 쇼룸이다. 지난 2018년 11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에 이어 연남동에 오픈하는 두 번째 복합문화공간이다.새로 오픈하는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는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