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매장을 구현하고,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쇼룸 체험과 제품 탐색이 가능한 ‘일룸 디지털 VR 쇼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일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사회로 전환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안전하면서도 실감 나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온택트 쇼룸을 기획하고, 실제 일룸의 전국 매장에서 엄선된 공간들을 모델로 3층 규모의 매장을 조성했다. 각 층별로 공간과 품목에 특화된 체험존을 마련해 제품 정보와 인테리어 팁은 물론 개인
자연주의 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는 최근 레이어드 홈을 위한 맞춤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는 추세에 맞춰 1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4~6인용 샤무드쇼파 추천 및 세라믹원목식탁을 선보이고 공동구매 특가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의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블랑드코홈은 공간을 유연하게 계획하고 집 구조에 꼭 맞는 옵션형 핸드메이드 가구들을 선보이는 신개념 쇼파전문매장 멀티샵이다. 올 연초에 진행되는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는 5차 프로모션이며, 전시관에서 정품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을 최대 40% 이상 할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의 상반기 자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온라인 소비가 늘어나고 일, 학업, 여가 생활을 위한 가구가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일룸의 2020년 상반기 트렌드는 ▲홈커머스로 인한 온라인 매출 증가 ▲홈오피스·홈스터디 가구 인기 ▲홈테인먼트 가구 관심 증대로 꼽을 수 있다.이번 결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코노미(Home+Economy) 소비가 확대되어 일룸의 인기 제품군과 판매 방식 등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홈코노미란 집(Ho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의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기존 ‘코펜하겐’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이번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핑크블리스 색상을 적용한 버전이다. 거실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컬러로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은 신혼부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일룸 ‘코펜하겐’은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일룸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이다. 좌방석이 깊고 넓어 온가족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하면서, 대학생 방학 겨울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 국내겨울여행지 추천, 여행준비물 등 대학생 겨울방학여행 관련 관심도가 증가하면서 이에 대한 필수여행준비물로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 휴대용 스피커의 판매가 증가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인기순위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에 대한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에이투 AT131은 2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이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Z세대의 취향과 취미를 반영해 미니 스튜디오를 구성할 수 있는 학생방 시리즈 ‘다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룸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디지털 친화 세대’, 주로 카페나 학원에서 공부하는 ‘카공족’ 등 청소년들의 특성을 고려해 이번 학생방 시리즈를 기획했다. 일룸의 다나 시리즈는 메인 가구인 침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생활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책상, 책장, 화장대 등 다양한 품목을 취향에 따라 배치해 뷰티 공간, 서재 공간, 영
퍼시스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결혼과 이사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전국 일룸 공식 매장에서 ‘찰떡궁합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일룸 ‘찰떡궁합 프로모션’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이벤트로 ‘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 ‘LG전자 프로모션’,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총 3가지로 구성된 행사다.‘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은 거실, 다이닝, 학생방 패키지로 구성되며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또한 LG전자와 콜라보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700만 원 이상 일룸 제품 구매 시 ‘LG A9 청소기’를,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주니어 퍼니처(Junior Furniture)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지난달 21일 밝혔다. 수상을 한 제품은 일룸의 대표 학생방 시리즈 ‘로이’다.일룸은 로이 시리즈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독일의 ‘레드닷(Reddot)’, 일본의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등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게 됐다.1953년 시작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며,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회사인 ‘인터네셔널 포럼 디자인사’가 가구, 가전, 의약품 등 10개 분야의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한화L&C 인수현대백화점그룹이 종합 건자재 기업 한화L&C를 인수해 건자재 분야로 사업을 확장, 토탈 리빙. 인테리어기업으로 거듭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모건스탠리 PE가 보유한 한화L&C 지분 100%를 3천680억원에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한화L&C가 인조대리석 등 건자재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갖춘데다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도 높아, 그룹의 미래 성장 전략에 부합되고 가구 전문 계열사인 현대리바트와의 시너지도 클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한화L&C는 인조대리석과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를 주로 생산하는데 특히, 주방 싱크대 상판에 주로 쓰이는 프리미엄 인조대리석인 ‘엔지니어드 스톤’에서 독보적인 경쟁
이케아 코리아, 소프트토이 캠페인 진행♯소프트토이 판매될 때마다 빈곤층 어린이 교육에 쓰여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소프트토이 캠페인’을 오는 2월 13일까지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한다. 소프트토이 캠페인은 이케아 재단이 유니세프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행사 기간동안 이케아 재단은 소프트토이 또는 어린이 책이 판매될 때마다 유니세프와 세이브더칠드런에 1유로를 기부한다. 모금된 금액은 빈곤층 어린이 교육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지난 12년동안 소프트토이 캠페인은 총 7,700만유로(약 950억원)의 기금을 모아 46개국 1,100만명이 넘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줬다. 이케아는 올해 어린이들이 직접 디자인한 소프트토이를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에서는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