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Z세대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다나’ 시리즈 출시
상태바
일룸, Z세대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다나’ 시리즈 출시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Z세대의 취향과 취미를 반영해 미니 스튜디오를 구성할 수 있는 학생방 시리즈 다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룸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디지털 친화 세대’, 주로 카페나 학원에서 공부하는 카공족등 청소년들의 특성을 고려해 이번 학생방 시리즈를 기획했다

일룸의 다나 시리즈는 메인 가구인 침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생활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책상책장화장대 등 다양한 품목을 취향에 따라 배치해 뷰티 공간서재 공간영화관 등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은 침대 하나로 휴식은 물론 개인 작업과 수납까지 가능해공간 활용도가 높다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슬라이딩 책상이 장착돼 편안한 자세로 영상 시청책 읽기 등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철제 하부 프레임과 곡선형 모서리로 세련미를 더한 ‘다나 책상’,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가 조화로운 ‘다나 책장'을 함께 구성하면 트렌디한 서재공간이나 학습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또한 다나 책장은 폭과 높이가 다양해 어떤 구성으로 조합하는지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한편 다나 시리즈는 프랑스 유명 트렌드 컨설팅 회사인 넬리로디의 컨설팅을 통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뉴트럴 핑크뉴트럴 그린뉴트럴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싱글족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