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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 대리점 대상 전략 설명회 가져 한솔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한솔참마루 대리점을 대상으로 경영 및 영업전략 설명회를 가졌다.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강원, 충청, 영남, 호남, 제주도 등 지역별로 실시, 본사와 대리점 간의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설명회에서는 바닥재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예측, 강화마루 업계동향 및 한솔참마루 전략, 시장의 니즈, 유통흐름의 핵심, 한솔클럽과 한솔참서비스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특히 마케팅팀 서범석 과장은 “역사적으로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은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국토를 지키는 데 큰 공을 세웠다. 보스의 마인드가 세상만사의 기본인 것”이라며 “회사에서는 CEO, 대리점에서는 사장의 리더십 및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부연해 대리점 주들로부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행사에 참가한 모 대리점 주는 “한솔 본사와 대리점이 한 몸이 되는 마인드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남겼다. 한솔 측은 이번 전략 설명회를 통해 대리점의 기본 룰(한솔참서비스, 한솔클럽) 수행을 독려함으로써 소비자와 인테리어점 및 장식점이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솔은 본사와 대리점 간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설명회를 지난달 14~18일까지 전국적으로 개최했다.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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