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네츄럴 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올 가을에어울리는 신 상품을 출시했다. 가구 하나로 집안 분위기는 확바뀌게하기마련이다. 이번신상품은예년 에 비해 변화의 폭이 넓진 않다고 전망하면서 도 대중적이며, 고급스러운분위기 연출을 강 조했다. 불경기임에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스티지' 성향의제 품들이일부등장한것도눈에띈다.
프레도_ P re d o
모던한 느낌의 월넛콤비 제품으로 젊은 신혼부터중장년층까지의폭넓은소비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기품있고 부드러운 여성을 컨셉으로 디자인 됐으며, 중앙부분 은 지적인 느낌의 베이지컬러와 과감한 가 로라인으로힘있고모던한느낌을살렸다. 좌우도어는 무게감 있게 감싸주는 월넛 컬러와, 레이저 투각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패턴이 포인트. 볼륨감이 느껴지도록 디자 인된 하부서랍은 부드러운 내츄럴 감성을 더욱돋보이게했다.
에코라임_Eco lime 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코라임은 내 츄럴한 매플톤에 상쾌한 느낌의 라임컬러 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깔끔한 느 낌을 강조한 제품으로 편안하고 안정된 느 낌의 베이스와 중앙의 모던한 포인트의 조 화가 특징이다. 에코라임은 중앙의 포인트 부분에 나무결 혹은 바람을 형상화한 듯한 입체감 있는 패턴과 레이저로 커팅한 정교 한 조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은은 한펄과천연크리스탈, 브론즈강화유리등 의 소재를 사용한 마감은 에코라임을 내츄 럴함과 모던한 느낌이 공존하는 특별한 디 자인으로완성하고있다.
최효정기자 j j u n g @ w o o d k o r e a . c o . k r
Image_View    
 ▲ 프레도_Predo
Image_View                      
 ▲ 에코라임_Eco lime
[2009년 11월1일 235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