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이노센트가구는 지난 1월 7일 본사 전시장과 인천 문학컨벤션센터에서 2010 상반기 신제품 품평회 및 영업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품평회에 앞서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 및 오찬회에서는 2010 영업전략 및 신제품트렌드 발표와 우수 대리점 및 영업소장에 대한 포상식이 열렸다. 180여 명의 이노센트 대리점 사장단 및 협력업체가 참가한 이번 신제품 품평회에서는 내부품평을 거친 엄선된 장롱 세트와 리빙&소파 등 60여 종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2010 신제품 컨셉은 ‘ECO LIVING’을 모티브로 친환경 디자인에 초점을 두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나무줄기, 나뭇잎, 꽃의 요소를 패턴화하고 친환경적인 마감재를 사용하여 디자인의 외적인 부분과 내적인 부분에 개성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내추럴리즘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봄·여름 시즌에 맞춰 계절적인 요소가 적용된 메이플, 화이트, 베이지, 내추럴한 우드 톤을 중심으로 밝고 화사한 제품들과 중년층을 겨냥한 월넛 및 브라운컬러를 선보여 컬러의 다양성을 보여주었다.
 특히 침실세트는 전체적으로 선이 간결한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제품들이 선보였으며, 편안한 느낌의 수채화 컬러감으로 은은하게 실크 스크린 처리하고 핸드 페인팅 기법을 활용한 파스텔 계열의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식탁과 거실장의 경우는 대리석과 원목을 사용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다. 대리석에는 자개, 큐빅, 펄을 가미하여 자칫 무게감 있는 대리석에 간결한 면 분할을 통해 세련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소파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모던라인이 주를 이루었다. 고급스러운 펄이 가미된 이탈리아 가죽원단을 사용한 고급 제품들이 선보였고, 좌방석과 등방석 내부에 오리털을 가미, 쿠션감에 부드러움을 더했다.
 이노센트가구는 이번 신제품 품평 설문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최종 선택된 신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2010년 2월 1일 제 241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