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DIY가구공방 ‘내가 만들고 내가 디자인 하는 가구’(이하 내디내만)가 MBC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에 등장한 가구를 증정한다.
 
 현재 ‘개인의 취향’ 세트의 가구와 극 중 가구 디자이너로 등장하는 손예진이 제작하는 가구 일체를 협찬하고 있는 내디내만은 드라마에 등장한 가구 중 일부를 홈페이지(www.my-diy.co.kr)를 통해 신청을 받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증정 가구는 1인용 신개념 멀티테이블, 아동용 스페셜 의자, 둥지 옷걸이 등 세 가지로 신청자 중 품목별로 2인을 추첨해 가구를 증정한다.
 
 내디내만 본사 메타세쿼이아점의 오진경 대표는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늘어난 공방가구에 대한 관심과 문의로 인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벤트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전했다.
 
 또한 오진경 대표는 “이번 ‘개인의 취향’가구 협찬이 목공 DIY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 제고에 큰 도움이 되고 있음을 체감한다”고 밝혔다. 오 대표는 “드라마에 1~2초 잠깐 스쳐가는 가구라도 관심 있는 사람들은 찾아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면서 “드라마 방영 후 홈페이지 클릭수가 하루 평균 1500에서 2500까지 늘었다”고 말했다.
 
 이벤트 종료일은 본래 드라마 종영일인 5월말로 기획됐으나 드라마가 4부작 연장되면서 이벤트도 6월 중순까지 연장될 계획이다.

 
연보라 기자 bora@woodkorea.co.kr

[2010년 6월 1일 제 249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