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우드산업 Dong Yang Wood Industry

동양우드산업은 목재 도어 전문 생산업체로 원목의 아름다움과 질감을 살려 다양한 디자인의 목망을 생산한다.

목망은 창살문(문살), 등박스, 파티션 등의 제품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적용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동양우드산업은 비규격 제품을 주문생산하며 목망을 이용한 좌탁, 소파용탁자, 의자, 벤치 등의 가구제작 또한 하고 있다.

제품은 고급원목을 소재로 해 짜맞춤식으로 일일이 수작업해 조립 생산된다.

연락처 (031)989-0031
취급품목 42각 빗살/바둑, 16각 빗살/바둑, 2줄 빗살/바둑, 40꽃 빗살/바둑, 50꽃 빗살/바둑, 쌀통, 테이블, 원주목, 의자, 식탁 등

 

 

앤-아트프레임 N-Art Frame

앤-아트프레임은 10여 년간 인테리어 몰딩과 액자용 몰딩을 생산 공급해온 회사로 국내외 건축 및 주거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건축용 몰딩을 새로이 생산, 액자용 몰딩과 더불어 시중에 공급하고 있다.

앤-아트프레임이 생산하는 황토인테리어몰딩은 살아있는 생명체라 불리는 황토의 효능을 인테리어 자재에 담은 제품이다. 황토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 및 음이온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유해물질을 방출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정화력, 해독작용, 항균작용, 노폐물 제거, 혈액순환 등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락처 (041)881-2970
취급품목 황토인테리어몰딩, 액자 몰딩

 

 

에스디상사 SD Corporation

에스디상사는 1998년 창립 이래 20여 년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시대를 한걸음 앞서가는 공구를 전 세계로부터 발굴, 국내 공급하고 있다.

에스디상사의 목공공구 브랜드 ‘위시스’(WISYS)는 ‘Wood working Interior System’의 약자로 고급 수공목공용 공구를 친환경적이고 인체 공학적으로 세팅해 최고급 인테리어까지 결합시킨, 새로운 개념의 목공공구이다. 위시스는 목공을 시작하는 초보 목공인을 비롯해 최고수의 목공 마니아까지 본인이 원하는 공구 시스템을 폭넓고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위시스 마크가 있는 제품의 제조상의 하자가 있을 시에는 평생 무상으로 A/S 또는 교환을 해준다.

연락처 1566-0061
취급품목 초진동전동조각기(AUTO MACH社), 목공용 정밀 게이지(MATSUI社), 목공전용 공구세트

 

이지테크 EASYTECH

이지테크가 선보이는 이지스톤은 마루처럼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신개념 천연대리석 판넬로 초정밀 사이즈 가공으로 무메지 시공이 가능해 메지로 인한 오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신소재 특수 열경화성 고분자 플라스틱 소재로 탁월한 내열, 내수성 및 충격강도를 지니며 초경량 제품이라 전면 접착시공해 시공기간이 단축되고 공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두께가 10㎜에 불과에 열전도율이 높고 구들장처럼 축열기능이 있어 겨울철 난방비도 절감된다.

세계최초로 천연대리석에 Tongue & Groove를 적용한 이지스톤은 국제PCT특허를 출원했다.

연락처 (031)764-4086
취급품목 이지스톤(접합대리석마루), 원목마루, 온돌마루

 

하이우드 HIWOOD

하이우드는 액자용 몰딩 생산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테리어몰딩 시장에서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물질로부터 소비자의 건강을 보호하고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하이우드는 친환경성과 품질뿐 아니라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 ‘피톤치드 인테리어 몰딩’을 생산하고 있다.

연락처 1566-1100
취급품목 피톤치드 인테리어 몰딩, 액자 몰딩

 

테릴 코리아 Terreal Korea

프랑스의 점토기와 전문그룹 테릴은 골기와형을 지향하는 인터로킹 S형의 로만 변색 점토기와로 지중해풍의 주택외관을 연출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테릴만의 독특한 지중해 변색풍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만 TBF 카스텔 색상의 기와는 살색, 핑크색, 적색의 기본바탕색을 가진 기와에 Weathered Tone을 가미해 울긋불긋한 혼색의 고풍스런 분위기를 연출한다.

테릴은 인터로킹 S형 기와 외에도 인터로킹 평기와, U형 골기와 등 60여 가지 이상의 프로파일과 30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군을 자랑한다.

연락처 (031)783-2110
취급품목 유럽 스페니쉬 S형 점토기와, 로만기와, 랭귀도신, 랭귀독 DCL, 메디터레니어, 루도비히, 테릴 파사드

 

그린이엔지 Green ENG

그린이엔지가 선보이는 친환경 합성목재 ‘프리미어’(Premier)는 아름다운 천연목재의 질감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페인트나 스테인 작업이 필요 없다. 쪼개짐, 갈라짐, 부패 등이 없고 항균, 항충성,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 20년 품질보증을 자랑한다.

그린이엔지는 조경식재 및 조경시설물 제작 설치 전문회사로 고양시 세계 꽃 박람회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 최대규모의 초화농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적이고 창조적인 조경경관을 추구하고 있다.

연락처 (02)3679-1140
취급품목 합성목재 데크, 레일링, 펜스, 화분, 경사 계단

 

엘에스시스템창호 LS System Wondows & Doors

엘에스시스템창호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첨단설비를 자랑하는 창호전문업체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유럽식 및 미국식 시스템창호를 생산하고 있다.

엘에스시스템창호의 U-PVC창호는 또한 독일식 하드웨어만을 고집하며 복층유리를 접목, 겨울에는 실내의 따뜻함을 유지시키고 여름에는 외부의 더운 공기를 차단한다. 여기에 로이 복층유리를 조합하면 보다 높은 단열성을 얻을 수 있다.

연락처 (031)322-8666
취급품목 시스템창호, 시스템창호 하드웨어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 Seojoong Co.,Ltd.

건축자재 유통 전문기업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국내 건축 환경에 적합한 자재를 수입, 공급하고 있다.

라파즈기와의 한국 총판매처이기도 한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는 전 세계 각 공장에서 생산되는 수백 가지 이상의 다양한 지붕재 중 한국의 건축양식 및 문화에 맞는 최고의 점토기와, 시멘트 기와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목재분야에서는 구조재를 비롯해 OSB, 데크재, 루바, 계단, 도어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자재를 엄선해 국내 공급하고 있다.

연락처 (031)634-0448
취급품목 점토기와, 변색기와, 시멘트평기와, 목조주택자재, 오일스테인, 인슐레이션
 

 

태원목재 Taewon Timber

건축목자재를 전문으로 수입, 생산, 유통해온 태원목재는 최근 도입한 프리컷 공법을 MBC건축박람회에 선보인다.

건축물에 들어갈 목자재를 설계도에 따라 미리 가공, 현장에서는 조립만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컷 공법은 대량생산의 장점을 가진다.

커져가는 한옥시장과 목구조 시장을 겨냥한 태원목재의 프리컷 기계 도입은 생산원가 하락은 물론 정통 도편수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옥의 대표적 문제인 차음·단열을 해소하고 나아가 한옥의 세계화를 이루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락처 (032)578-8500
취급품목 이페, 레드/옐로우 시다 원목자재, 특수목 내·외장재, 도어, 플로어링, 계단재, 방부목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