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조사 1위 및 브랜드 대상 등 수상 줄이어

이노센트가구(대표 이건헌)가 디자인 파워를 입증하는 잇따른 수상소식에 힘입어 가을 시장에 활기를 띠고 있다.

지난 2003년 상반기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한국산업의 소비자디자인선호도(KDPI)' 혼례용 가구부문 1위를 차지하였는가 하면 2003 우수산업디자인상에 선정되고 지난 9월1일엔 '한국일보선정, 2003 베스트 웨딩 브랜드 대상'으로 다시 한번 우수 웨딩브랜드로 선정되어 소비자에게 신뢰도와 공신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가구를 만드는 것은 고객의 생활 속에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것' 이것이 이노센트 가구의 신념이며 디자인은 트렌드를 앞서가되 기능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며 모던스타일, 세미클래식 스타일 등의 감각적이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KBS 주말드라마 '보디가드'와 일일드라마 '노란손수건' 등에 협찬중이며 남다른 디자인으로 협찬요청이 쇄도해 꾸준히 디자인파워에 대한 신뢰가 깊어지고 있다.

한편 이노센트는 지난 8월부터 가격정찰제 시행을 시작했다. 정찰제 시행과 함께 연이은 디자인상 수상에 따른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품질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행하게 되었으며 정찰제 시행과 관련하여  '여자의 이노센트! 트리플 해피 컬렉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9월 30일까지 혼례용 기획상품 패키지 판매, Living & Dining 기획가 판매, 구매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증정 등 3가지의 특별한 행사를 통해 세일보다 가벼운 이노센트가구의 제품을 구입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신용수 기자 systree@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