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Y>
눈에 보이는 따뜻함, 벽난로 만들기 반제품

얼마? 64000원
크기는? 940×320×1024㎜
어디서 사나? www.thediy.co.kr

따뜻함이 눈으로 보이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겨울에는 벽난로만한 것이 없다.

THE DIY에서 판매하는 ‘벽난로 만들기 반제품’은 난이도 초급 제품으로 전동드릴만 있으면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MDF로 된 제품으로 가격이 경제적인 것이 장점이나 아토피를 앓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별도로 삼나무나 스프루스 집성목으로 주문요청을 해도 좋다.

크기를 변형시키면 콘솔형으로도 제작이 가능하고, 디자인 시트지나 장식용 벽돌로 꾸며 컨트리 느낌을 강조할 수도 있다. 띠몰딩이나 장식몰딩으로 고풍스런 느낌을 더 할 수도 있다.

혼자서 만들기가 왠지 겁나더라도 걱정할 것이 없다. THE DIY가 오는 18일 THE DIY 교육장에서 ‘크리스마스 벽난로 만들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가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한편 THE DIY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원목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쇼핑몰 바로 가기

 

 

 

 

<만들고>
원목 패널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트리, Merry Christmas 트리 만들기

얼마? 38000원
크기는? 550×1000㎜
어디서 사나? www.mandulgo.com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트리. 그러나 집 안에 나무를 통째로 들이기에는 무겁기도 하고 공간도 많이 차지한다.

원목 패널을 이어 붙여 만든 트리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

만들고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제품은 패널을 기둥에 연결하기만 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다양한 미러볼과 리본, 전구로 아이들과 함께 트리를 꾸밀 수 있는 초간단 제품이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 옵션에서 전구구멍 가공여부를 선택하면 트리 뒷면에서 앞면으로 전구를 넣을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배송된다. 복잡한 전기 줄을 뒷면에서 정리하면 깔끔한 트리장식을 할 수 있다.
 

▲ 쇼핑몰 바로 가기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