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가 혁신적인 10.8V 리튬이온제품군을 출시했다.

금번 출시 된 10.8V 드릴드라이버(DCD710S2), 임팩트드라이버(DCF815S2), 스크류드라이버(DCF610S2)는 가볍고 컴팩트해 작업자의 손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인 핸들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는 배터리셀이 손잡이 부분에 위치했던 기존 10.8V 제품군들과는 달리 배터리셀를 제품의 하단으로 배치, 디자인해 손잡이는 더욱 슬림하면서도 제품을 세워서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결과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제품의 성능은 매우 뛰어나다. 빠른 작업속도뿐만 아니라, 공구 자체의 높은 효율로 인해 사용시간도 향상됐다. 스크류드라이버의 경우 배터리 1회 충전에 63㎜ 길이의 드라이월스크류 200개까지 고정작업이 가능하다.

그 외 사용자의 편의성을 세밀하게 고려한 눈에 띄는 특징들이 있다. 임팩트드라이버와 스크류드라이버의 경우 비트를 장착 시 척을 당길 필요 없이 한손으로 밀어 넣기만 하면 쉽게 장착이 된다. LED조명 3개는 그림자 없는 밝은 시야를 제공, 어두운 작업환경에서도 더욱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장착된 벨트후크는 이동작업이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 중 손쉽게 공구를 보관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디월트 측은 “금번 10.8V 신제품군은 더욱 더 가볍고 컴팩트한 전동공구를 찾는 소비자의 요구 및 기대치에 가장 근접한 이상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