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새롭게 런칭한 신혼가구 브랜드 ‘듀스페이스’의 오가닉 그린 스타일.

  

 

 

 

 

 

 

한샘은 신혼부부들을 위한 브랜드 ‘듀:스페이스(du:space)’를 런칭하고 6가지 공간스타일과 배치법 등을 제안했다.

듀:스페이스는 처음 만드는 두 사람의 공간이 서로의 개성이 조화를 이룬 공간이 될 때, 그 곳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한샘의 사명이 집약된 브랜드다.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공간스타일과 공간배치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듀:스페이스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티볼리 시리즈를 업그레이드 해 신혼가구세트와 침구와 커튼 등의 패브릭, 그리고 조명까지 조화시켜 신혼공간을 풀 패키지로 제안한다.

한샘이 제시하는 6가지 공간스타일은 모던과 쉬크, 심플한 감각과 절제된 지성을 가진 부부를 위한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의 ‘모던블랙(modern black), 감각적 사고를 갖고 있고 일상의 활력과 유쾌한 변화를 원하는 신혼을 위한 감각적 공간스타일 ‘팝핑오렌지(popping orange)’, 따뜻한 감성과 편안한 생각을 선호하는 신혼을 위한 긴 쉼표를 닮은 편안한 스타일인 ‘컴포트브라운(comfort brown)’을 제안한다. 또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부부를 위해서는 날마다 새로운 로맨스 같은 달콤한 공간스타일인 ‘스윗핑크(sweet pink)’, 느리게 살기, 건강한 아침을 좋아하는 신혼에게는 오가닉 공간스타일 ‘오가닉그린(organic green)’, 특별한 일상을 꿈꾸고 우아한 상상을 하며 남다른 시간을 갖기를 원하는 신혼부부를 위해서는 우아한 공간스타일인 ‘럭스바이올렛(lux violet)’ 스타일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