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야놀자
즐거운 분리수거를 위한 도우미 에코박스

 얼마? 45,600원                                                                                                                                           크기는? 가로400㎜×세로320㎜×높이750㎜
어디서 사나? www.diyya.com

쓰레기 분리수거는 아빠를 귀찮게 하고, 엄마를 고달프게 한다. 깜찍한 디자인에 자꾸 손이 가는 다이야놀자의 에코박스는 고달픈 분리수거를 즐겁게 바꿔준다. 마치 패스트푸드점의 쓰레기통처럼 생긴 이 에코박스는 삼나무와 미송합판(뒤판)으로 구성된 반제품으로 원하는 스타일 대로 색을 칠해 나만의 가구로 제작이 가능하다. 옵션에서 선택 가능한 스텐실과 함께 만들면 분리수거함의 면모를 뽐내기에 제격.
다이야놀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조립 과정이 설명돼 있어 어렵지 않게 제작이 가능하고, 원하는 사이즈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사이즈 변경도 가능하다.
 

 

문고리닷컴
갑갑한 주방이 세련된 주방으로 SG원목 앤틱선반

얼마? 65,000원(小자 기준)
크기는? 가로900㎜×세로200㎜×높이130㎜
어디서 사나? www.moongori.com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가득 채워졌던 주방인테리어가 변하기 시작했다. 최근 주부들은 기존의 상부장 대신 심플한 선반을 장착해 유럽풍 주방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스프러스 원목에 오크색으로 도장 된 앤틱 선반은 선반 용도에 따라 와인잔 걸이를 걸면 와인잔 선반으로, 고정용 고리를 장착하면 조리기구 진열장으로, 목봉을 장착하면 행주나 수건을 거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변신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단 내지 3단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앤틱 선반을 배치해 한층 넓어 보이고 쾌적한 주방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