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원목마루에 컬러를 입히다
상태바
명품 원목마루에 컬러를 입히다
  • 연보라 기자
  • 승인 2011.10.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조띠 신제품 ‘New Fashion’ 라인 출시

이탈리아 명품원목마루 가조띠(Gazzotti)를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플로라코리아(대표 박정호)는 2011년 하반기 신제품 ‘패션(Fashion)’ 라인 중 9가지의 독특한 컬러가 돋보이는 ‘모더니티 파킷(Modernity Parquet)’을 선보인다.
이는 혁신과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 라인으로 어떠한 공간이든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모시킨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고유의 컬러감각과 친환경성으로 인해, 개성을 살리고 싶어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로부터 선호를 받고 있다. 
▲ 위쪽부터 차례로 에스닉, 화이트, 글리터, 나이트, 클레이, 실버, 지브라노
9종의 컬러 중 에스닉(Ethnic)과 화이트(White)는 눈에 띄면서도 품격이 돋보이는 중후한 제품이고 글리터(Glitter)와 나이트(Night)는 광택이 있는 화려한 흑백 제품으로 초현대적 디자인의 가구와 잘 어울린다. 클레이(Clay)와 실버(Silver)는 기존의 전통을 깬 금속성 제품이다. 로즈우드(Rosewood)와 지브라노(Zebrano)는 얇은 판과 조각이 층을 이루는 다층 라미나 목재로 만들어져 최고의 색감을 가질 뿐 아니라 마감을 윤이 나게 처리하기 때문에 최신 가구들과 아주 잘 어울린다.
모든 제품은 오크(Oak)로 만들어지며 2겹 사전 피니시 공법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내구성이 탁월하며 표면도 브러시처리가 돼 있어 수종 고유의 특색이 자연 그대로 잘 살아난다. 판에 경사각 처리를 하지 않은 것은 제품의 운치를 살리고 미적 가치를 제대로 유지하기 위함이다. 제품 규격은 14×120×800~1500㎜이다.
 

연보라 기자   bora@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