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디온은 예술과 아이의 합성어로 우리 아이의 꿈을 위해 세상을 아름답게 꾸며 주고픈 마음을 나타낸 브랜드다. 아르디온의 디자인 철학은 ‘맞춤형 놀이터’ 로써 이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전체 조경의 컨셉과 사용 연령층, 규모, 성향 등을 고려해 현장에 맞는 제품을 구현함으로써 전체 공간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맞춤형 놀이터’라는 테마로 창의적인 테마파크 공간을 조성하고 있는 아르디온은 사람과 예술이 결합된 감성 놀이터로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시설물의 사이즈나 규격, 주로 사용한 수종을 살펴보면 기둥재는 핀란드 Finnforest社의 G글루램 집성목을 사용한다. 바닥 데크는 미송 무절을 사용하고 패널재는 HPL(열경화성수지화장판, High pressure laminate)을 사용한다.

시설물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상상하지 못하는 디자인 측면이 가장 큰 우위를 가지고 있다. 시설물의 장점과 주 사용처는 건설사이며 아파트 내 공원 및 놀이터, 기타 공원, 유치원 내부 및 외부등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 설치 가능하다.

주요 사용 수종: 핀란드 Finnforest社의 G글루램 집성목, 바닥 데크: 미송 무절, 패널재: HPL(열경화성수지화장판, High pressure laminate)/ 시공현장: KCC스위첸, 한방어린이공원, 한라 비발디, 서울시 상상어린이공원/ 문의: 아르디온 02-415-5260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