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시아, 동유럽, 중앙 유럽의 페인트 산업시장에 대한 신규 조사 보고서가 발표됐다.

이 보고서는 페인트와 코팅 산업 경영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전략적인 정보 및 분석 내용을 담고 있다. 최고 경영자, 마케터, 제품 관리자, 엔지니어, 공급 업체, 정부 기관 투자자 등의 관계자들에게 필수 요소인 중요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변화하고 있는 페인트 시장에 대한 다양한 분석이 포함됐다.

보고서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 건설 프로젝트가 증가하면서 수요 및 공급량이 늘어났기 때문에 페인트와 코팅 시장에 향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동시에 이러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규제 또한 엄격해 질 것으로 보인다. 환경적인 규제가 까다로워지거나, 가격이 상승하는 등 시장 전체의 분위기가 바뀔 전망이다.

보고서에서 파악한 페인트 업계 동향은 주요 제조업체, 페인트 수입 및 수출 전반사항, 페인트 시장 전망 및 주요 페인트 시장 상황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페인트 시장의 소비 데이터는 건축, 일반산업, 보호, 해양, 산업 목재, 자동차 OEM, 플라스틱 분말 등으로 세분화 돼 보고됐다.

조사 범위는 중앙아시아에서는 아제르바이잔,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이 포함됐다. 동부 유럽에서는 아르메니아, 벨로루시, 에스토니아, 조지아 등이 포함됐다.
출처: hwww.azobuild.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