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물류 이은학 대표

인천 서구의 성은물류(대표 이은학)는 인천의 본사, 그리고 충주와 아산의 지방공장 지사를 두고 운영하고 있는 목재 파렛트 제작 및 포장 전문업체다. 2001년 창업된 이래 매년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뤄 지난해에는 생산성 강소기업 부문의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성은물류 인천 본사는 수도권 지역과 중부지역 업체들의 수요를 감당하고 있으며, 충주와 아산의 지방공장의 경우, 목재포장 사업부를 별도로 마련해 두고 충청도·전라도·경상도 등의 남부지방으로 파렛트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본사와 지방 지사의 운영을 통해 각지로 운송되는 제품들의 물류비용을 감축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장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목재 파렛트의 공급뿐만 아니라 중량이 무거워 이동이 어려운 특수 수출품목들을 포장하는 출장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성은물류 이은학 대표는 “우리 회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바로 고객의 만족이다”라며 “튼튼한 파렛트, 안정감있는 포장 서비스 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성은물류는 올해 하반기 인천 북항으로 회사의 확장이전을 통해 종합물류 포장서비스 업체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할 전망이다.

성은물류의 목재 파렛트 및 포장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전화(032-578-7550)로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