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노끼 원목

세정목재(대표 가세현)의 히노끼·일본산 적삼목 소품 브랜드 ‘리하우즈(LIHOUZ)’에서 히노끼 가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생활의 편의성과 친환경성 2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히노끼 원목 소품들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겠다는 세정목재의 의지가 담겨있던 LIHOUZ는 초기에 출시했던 어린이 의자·수저통·대형/소형 티슈커버·칫솔통·수건걸이·욕실 발판·다용도함 등 7가지 제품으로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히노끼 가구는 어린이용 히노끼 침대·히노끼 옷장·히노끼 책장 외에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은 환경검증을 마친 일본산 히노끼 원목을 원자재로 사용했다.

▲히노끼 책장
▲히노끼 침대


또한 세정목재는 일본산 히노끼/스기 원목 수입·제조·유통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해 수년간 관련업계에서 입지를 확고하게 굳혀왔다.
또한 2015년 3월부터는 인천 한진3보세창고 구역에 위치한 2천평의 원목장에서 일본산 히노끼 및 스기 원목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세정목재는 국내 히노끼 시장을 이끄는 업체로서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일본산 히노끼·스기 원목과 다양한 목재제품 개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정목재 가세현 대표는 “6천㎥ 이상의 일본산 히노끼 및 스기 재고를 운영하며 양질의 원목과 제품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밖에 세정목재는 A급 품질의 스기 사이딩 및 보드, 그리고 사와라 루바 등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세정목재의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032-574-2199)로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