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 시작하고 있는 ‘올바른 목재제품의 정착’을 위한 연중 캠페인이 독자 여러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발판으로 꾸준한 캠페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본지는 연중 캠페인 ①번 ‘1㎜의 양심-치수가 줄어든 만큼, 시장의 크기도 줄어듭니다’ 라는 구호를 시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캠페인에 대한 포스터를 발매해, 각 협단체와 회사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포스터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화(02-848-6024)로 문의하면 된다.
                   

#1. 한국목조건축협회 김갑봉 기술위원장
: 목재 1㎜의 차이가 별것 아닌 것처럼 보여도 소비자들은 분명하게 차이를 느낍니다. 제대로된 치수의 자재 사용이 목재 그리고 목조주택 산업을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이에 한국목재신문의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2. MEGA WOOD(진성산업(주)) 홍진기 대표
: 양심이 목재업계를 살립니다. 목재업계는 꼭 발전할 것입니다. 한국목재신문의 캠페인을 적극 지지하며 당사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겠습니다.

#3. 서원상협 연승호 상무
: 가격의 논리는 역시 양심입니다. 정확한 가격을 책정하려면 정확한 치수가 나와야 합니다. 양심을 속이는 행위를 하지 말고 정확한 목재를 유통하길 바랍니다.

#4. 포레스코 전유성 팀장
: 국내에서 생산되는 품목들이 기본 원칙을 지킬때 제품의 경쟁력이 생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목재업계도 더 발전하고 국민들에게도 인정받을수 있습니다. 이에 한국목재신문의 캠페인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 캠페인을 응원하는 분들은 한국목재신문 페이스북(facebook.com/woodkorea)에 응원 댓글을 달거나, 
카카오톡 친구 등록(ID: smilewood)으로 캠페인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남겨 주세요!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