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NO.5

최근 심해지는 환경오염으로 각종 폐해가 발생되면서 고품질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 특히 목재용 도료에서 ‘친환경성’은 이제 필수 조건이 됐다. 한국실링특수산업(대표 오세영)이 시대적 흐름을 미리 읽고 환경 목재 도료를 직접 생산하며 약진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실링특수산업의 제품은 친환경성을 기본으로 우수한 품질을 유지·확보해 나가고 있다. 이에 대부분의 제품은 VOCs(휘발성유기화합물)가 거의 최저 수준에 달해 유독성이 낮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그중 목재 가구를 보호하는 친환경 도료 Magic NO.5는 목재 표면 마감용 수용성 상도 도료로써 중금속이 거의 없다.
Magic NO.5는 목재의 변형과 변색을 방지하고 방수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스크래치와 내열성에도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섬유질을 살리는 도장 효과로 목재 본연의 통기성을 유지하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함량이 50g/L 미만으로 환경에도 좋다. 또한, 페인트 특유의 냄새가 없기 때문에 밀폐된 실내 공간에서도 재빠른 도장이 가능해 반려동물을 키운다거나, 육아 가정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국실링특수산업 관계자는 “친환경 목재 도료 생산 업체로서 세계적인 목재 보존 도료로 발전하고자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452-070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