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 집성 제품

천연 데크재 공급 전문 회사 인터우드(대표 이남희)에서 아카시아 브러쉬 집성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아카시아 브러쉬 솔리드 판재를 접해본 소비자들이 집성된 판재의 공급을 역으로 요청해 생산해낸 제품이다.
목재는 브러쉬와 쏘잉 가공할 경우, 재면이 거친 느낌을 주게 된다. 사용자는 여기에 다양한 디자인을 도입해 색다른 인테리어를 재현할 수 있다.
특히 천연목재에서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제품에 빈티지 디자인을 더한 아카시아 집성은 집성된 부분마다 무늬 결이 각각 달라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브러쉬 집성은 빈티지 시장에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깊은 인상을 주며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우드 관계자는 “아카시아는 빈티지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고, 좀 더 거칠고 비정형적인 질감이 특징”이라며 “인터우드가 하드우드 전문 회사인 만큼 다양한 하드우드 마감재를 개발해 적극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카시아 브러쉬 집성의 규격은 11×115×2,400㎜이며, 향후 수입되는 물량에서는 다양한 규격의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 한편, 인터우드는 KD인증을 받은 울린 데크재를 함께 공급 중이다. 울린 데크재의 규격은 19×90이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2-578-0641)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