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우징페어 메라톤 부스
리네 터치

친환경 건축자재 회사인 메라톤(대표 성지용)이 최근 새로운 건축 내외장재의 브랜드 ‘RI:NE(리:네)’로 국내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우수한 품질로 국내 건축 내외장재 트랜드를 이끌어온 메라톤이 현재 자사에서 출시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을 ‘리:네’라는 이름으로 한데 모아 주력 브랜드로 소개한다.
리:네는 순 우리말 ‘끌리네’와 ‘우리네’의 함축적 의미와 Reliable Interior+Noble Exterior의 약자다. 앞으로 리네는 메라톤의 건축 내외장재의 새로운 브랜드로 ▲리네 터치 ▲리네 강 ▲리네 라미네이트 ▲리네 COMPACT ▲리네 HD-PANEL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알려질 계획이다.
최근에는 독일제 필름을 사용해 필름의 강도와 질감, 색감을 최대한 자연 원목과 가깝게 제작한 리네 터치를 출시해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리네 터치는 강마루와 같은 제조 과정을 거친 후 나뭇결의 패턴을 그대로 따르는 표면 처리를 통해 바닥재의 질감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또한 크랙과 힘, 내마모성 등의 변형과 난방 효율이 강화된 동시에 우수한 미감과 보행감을 선사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마루 옆면에 컷팅한 V홈 처리는 틈새까지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 한다.
리네의 관계자는 “메라톤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을 리네라는 한 브랜드로 선보이면서 고품질 브랜드화를 선언하고, 국내외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시작되는 리네를 통해 고품격 건축 내외장재 제품을 소비자들이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2-811-862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