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에스지 보랄, 석고보드
글로벌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국 유에스지 보랄이 시트락브랜드(SheetrockⓇ Brand) 석고보드를 공급한다. 시트락브랜드(SheetrockⓇ Brand) 석고보드는 USG Boral 일반 석고보드 대비 중량이 10% 감소된 제품으로 취급이 용이하고, 처짐 방지 성능(Sag-Defying Strength™)이 뛰어난 프리미엄 건축 내장재이다. 이 제품은 처짐 방지 성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제품이다.
(한국 유에스지 보랄: 02-6902-3100)

유진무역, 목조보드

유진무역이 목조주택의 전용하지재인 친환경 경량 CRC 보드인 ‘목조보드’에 CE(유럽시장 통합안전인증) 인증을 받았다. 목조보드는 통기성 방수보드로 결로발생을 방지하는데 탁월하며, 기존 단열재와 같이 시공 시 단열효과를 약 30% 향상시켜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에너지 절약형 고기능성 보드로도 유명하다. 시공 시에도 커터 칼로 절단이 가능해 간편하다.
(유진무역: 031-589-2628)

세진우드, 그린보드

경기 용인의 세진우드가 건물 내장 시공에 사용하는 ‘그린보드(복합보드 23T, MFC보드 3T+아이소핑크 20T)’를 공급하고 있다. 세진우드가 공급해 오던 MFC보드에 단열재 아이소핑크를 붙인 제품으로, 석고보드 대신 사용해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면서 결로는 줄이고 단열성능은 높여 목조주택 시공 관계자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공급되고 있는 제품이다. 보드 위에 곧바로 벽지, 몰탈 등의 마감재를 사용할 수 있다.     
(세진우드: 031-336-566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