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3월 24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선보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케아 푸드를 활용한 이원일 셰프의 특별메뉴를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원일 셰프는 행사에서 3월 24일부터 4월 14일까지 3주 동안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미트볼 조림’ 메뉴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이케아의 미트볼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으로, 이원일 셰프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져 새롭게 만들어졌다. ‘미트볼 조림’의 판매가격은 6,900원이며,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는 5,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케아 코리아는 ‘미트볼 장국죽’, ‘야채볼 크림수프’등 이케아 푸드를 활용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레시피도 함께 소개했다.
이원일 셰프는 “이번 메뉴는 이케아 미트볼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메뉴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푸드를 활용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한 홈 다이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4월 30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방 및 식기용품을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