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향토 음식으로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제주도에서는 몸국, 보말죽, 오메기떡, 돔베고기, 고기국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중에서 제주도 바다는 협재해수욕장, 중문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이호테우해변 등이 있다. 그 중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맛집, 카페, 제주도 유탑 유블레스 호텔 및 펜션과 근접해 있어 떠오르는 ‘제주도 핫플레이스’다. 

제주도는 특히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100% 자연산 다금바리 회는 물론 방어, 전복, 뿔소라 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는 제주 함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대박횟집’이 있다.

제주 맛집 대박횟집의 대표 메뉴는 4인 기준 상차림이다. 풍성한 자연산 다금바리 회와 함께 함께 방어, 반찬, 사이드 메뉴까지 한 상 가득 차려지는 A코스다. 자연산 다금바리 회는 만족스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는 고등어구이와 전복구이, 뿔소라구이, 대구알, 한치 무침 등의 푸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뉴로 손님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모든 메뉴에 등장하는 통우럭튀김은 대박 횟집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제소스를 가미해 먹으면 더욱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바삭하고도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대박횟집은 이뿐만 아니라 갈치구이 등의 메뉴도 있어 취향에 맞는 식사가 가능하다. 깔끔한 인테리어 및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단체 회식도 가능하다. 또는 커플 여행객들을 위한 세트를 통해서도 한 상 가득 대접받을 수 있다.

제주 현지인 맛집 대박횟집 관계자는 “대박횟집은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별미로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항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자연산 횟감들이 아주 싱싱하다. 또 모든 재료는 최상의 식자재로 손수 조리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며 “제주 여행을 위해 함덕을 들렸다면, 대박횟집에 들러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푸짐한 한 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시 조천읍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대박 횟집은 펜션과 함께 운영되고 있어 식사와 함께 숙박 또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