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알바업체의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 10명 중 7명꼴로는 투잡(two-job)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 97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78%가 투잡의 경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투잡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월급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현 월급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경기 침체와 고용시장의 불안정이 높아지면서 투잡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현실은 집에서 할 만한 직장인 부업을 찾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수많은 재택부업 업체들이 생계형 투잡족들의 희망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재택부업은  본인의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재택으로 근무할 수 있어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의 주부와,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추세다.

하지만 전문 지식이 전혀 없어 재택부업을 무작정 시작하다가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다. 이에 실패확률을 낮춰주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전수해 고수익 창출을 도와주는 폴(F.O.L)부업의 멘토 ‘훈블리’가 관심을 얻고 있다.

폴부업에 관한 모든 정보와 지식을 전수하는 폴 멘토 ‘훈블리’는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의 절실한 심정을 공감하며, 체계적인 교육과 빠른 피드백을 통한 진심어린 노하우를 제공해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부업폴 훈블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도전한 만큼 폴부업에 대한 모든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함께 고수익을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실전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는 ‘부업폴 훈블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부업폴 훈블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