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혼자 살림하는 생활에 도움 되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는 성인 남녀가 증가하고 있다. 또 맞벌이 부부의 비중이 커지면서 청소에 큰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부모들이 집 안 청소에 관련한 제품에 관심을 주고 신제품이 나오면 먼저 사용해보기도 한다. 그중, 집안냄새제거, 방안냄새제거에 민감하지만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온 제품, 워터클린의 공간살균기 STR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다.

워터클린의 공간살균기 STR 솔루션은 국내 유일 신개념 공기청정기로서 종합필터를 통해 연기 및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워터클린에서 런칭한 제품으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새로 출시된 공간살균기 STR 살균기 제품을 구매할 경우 3년 동안 무료로 D:LIM 정기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워터클린의 D:LIM 정기케어서비스는 전문 기술과 보유한 전국 직영망을 이용해 정기적으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 배관 청소, 주방 후드 청소, 매트리스 청소, 천연향균 청소, 에어컨 청소 등 집안 가구와 공간 클리닝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이미 주목받고 있는 워터클린의 정기케어서비스를 3년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STR 솔루션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의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그 외에 벤츠,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워터클린 관계자는 "새집증후군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집안냄새제거 방안냄새제거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해왔다"며 “이번 제품 런칭을 통해 많은 분께 신개념 공간살균기가 보급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사전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상품권 100만 원권까지 경품을 타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분이 고급 경품을 타갔으면 더 바랄 것이 없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