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잠실새내점은 두피건강을 챙기고자 하지만, 두피관리를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고객들을 위한 헤드스파를 제안하고 있다. 잠실새내 미용실에서 제안하는 헤드스파는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않고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두피 스케일링을 할 수 있는 두피스파컷 시스템이다. 

현대인들의 두피 건강은 각종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미세먼지 등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위협받고 있다. 하지만 두피 건강이 악화될 경우 머리털이 쉽게 빠지거나 염증이 생기고, 비듬 등의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잠실역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잠실새내점은 두피현미경을 보유하고 있어 두피의 각질과 피지 모근을 보고 진단해 소비자들에게 잘맞는 두피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첫방문 커트 고객에게는 헤드스파를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잠실새내점만의 스케일링 두피스파컷 시스템은 스캘프 컷이라고도 불리는데, 두피클리닉과 커트를 한번에 하는 메뉴다. 샴푸로 제거되지 않은 각질이나 피지, 노폐물을 제거해 모발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과정이다. 

이러한 과정은 혈액순환을 도와 모발에 영양공급이 잘되게 해주며 두피마사지와 스켈링을 통해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 두피호흡과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 머리에서 냄새가 나서 고민이거나, 머리가 가렵거나, 탈모를 예방하고 싶거나,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잠실새내점 관계자는 "박승철 잠실새내점의 스케일링 두피스파컷 시스템 덕분에 잠실새내미용실 추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최근 많은 분들의 두피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두피스파컷을 통해 겉으로 보이는 헤어스타일은 물론이고,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오는 31일까지 네이버예약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